리뷰/여행맛집 / / 2023. 2. 22. 20:42

프라하맛집 추천! 현지 가이드 맛집 리스트 TOP16

반응형

포스팅목차

     

    프라하의 맛집이 궁급하신가요? 블로거들의 맛집이 아닌 현지 여행 가이드에게 비밀리 입수한 로컬 맛집입니다. 전 세계 여행객들이 리뷰로 입증한 그런 맛집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프라하맛집_썸네일
    프라하 맛집 추천

    추천드리는 맛집은 가이드 의견과 관광객 의견을 모은 맛집이며, 개인의 입맛에 따라 평이 다를 수 있으니 구글리뷰를 꼼꼼히 참고 바랍니다. 영업시간도 파악한 후 방문하면 좋겠습니다. 

     

    현지가이드 추천 맛집 리스트

    1. Pork's

    고급스런 분위기로 유럽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며 맥주와 와인, 칵테일도 분위기 있게 맛볼 수 있어서 저녁식사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프라하 꼴레노 맛집으로 꼴레노의 '겉바속촉'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직원이 친절하고 가격 또한 합리적이어서 강력추천하는 맛집입니다. 리뷰가 많고 다양한 체코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가 카를교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서 더욱 끌리는 곳입니다. 

    -영업시간: 정오~오후 11시 30분

    -정확한 위치, 사진 및 리뷰 알아보기!

     

    2. Lokál U Bílékuželky

    체코 현지친구들이 가장 많이 찾는 식당이자 펍입니다. 전통 체코음식은 물론이고, 맥주가 맛있기로 소문난 곳으로 길거리에 앉아 맥주를 즐기는 현지친구들도 이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에 앉아 맥주 한잔을 하면서 행인과 눈인사를 하는 유럽의 여유를 느끼고 싶으신 분은 꼭 가보세요. 치즈프라이에 맥주 한잔하면서 프라하를 즐기기 좋은 식당입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정확한  위치, 사진 및 리뷰 알아보기!

     

    3. Velkopřevorský Mlýn

    체코음식 전문점으로 오리고기가 메뉴로 나오는 곳입니다. 음식의 맛도 분위기로 먹는 것처럼 분위기가 좋아서 입맛이 절로 샘솟는 곳입니다. 아침식사로 오믈렛과 팬케이크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아침이나 점심식사를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존레넌벽 근처에 위치하고 프라하의 베네치아로 불리는 장소에 있어서 사진찍기도 아름다운 식당입니다.

    -영업업시간: 오전9시30분 ~ 오후 11시

    -정확한 위치, 사진 및 리뷰 알아보기!

     

    4. Strahov Monastery Brewer

    수도원의 양조장 식당입니다. 체코 음식점이며, 프라하에서 립이 가장 맛있다고 소문난 식당이다. 양조장인 만큼 맥주 종류도 다양해서 맥주를 사랑하시는 분은 꼭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식사 후에는 근처에 위치한 패트린타워 공원에서 프라하전망을 바라보며 산책하면 좋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0시

    -정확한 위치, 사진 및 리뷰 알아보기!

     

    5. Potrefená Husa Hybernská

    체코음식 유명체인점인 Husa의 매장으로 Husa매장이 많지만 그중에 선 Masarykovo nádraží 역 근처에 있는 husa hybernska점을 가장 추천합니다. 스타로프라멘 맥주직영점이며, 논 필터 드래프트비어를 판매합니다. 한국말로 인사해 주는 직원이 있어서 한국인에게 좋은 인상으로 남는 식당이며, 한국의 족발 같은 꼴레노도 무척 맛이 좋다고 합니다.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11시 혹은 자정 마감

    -정확한 위치, 사진 및 리뷰 알아보기!

     

    6. kozlovna

    체코음식 유명체인점 중 하나인 kozlovna이며, 그중에서 카를교 인근에 있는 곳은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한국사람이 굉장히 많이 찾는 곳입니다. 한국인이 많이 찾으면 그만큼 한국사람에 익숙할 것이며 그에 따른 서비스로 하는 곳입니다.

    한국말로 인사와 주문을 받고 한국사람이 많았습니다. 우리 가족이 방문한 7월에 매장이 조금 더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코젤맥주 직영점이라서 코젤맥주를 종류별로 판매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도 논필터맥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때 먹었던 코젤맥주가 맛있어서 한국에 와서 '노브랜드'에서 유리잔과 세트로 구매해서 자주 마시고 있습니다. 그때 그 분위기와 맛은 아니지만...

    -영업시간오전 11시~오후 11시

    -정확한  위치, 사진 및 리뷰 알아보기!

     

    7. U Pinkasů(우핀카스)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편안한 식당입니다. 야외 좌석에서 체크의 전통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한국사람들한테 유명한 체코레스토랑으로 네이버등에 맛집으로 많이 소개되었습니다. 로컬 맛집의 느낌이 있으며, 느끼기에 따라서 조금 불친절하다는 평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정확한 위치, 사진 및 리뷰 알아보기!

     

    8. Naše maso

    정육점 식당으로 햄버거가 프라하에서 가장 맛있는 곳입니다. 물론 맥도널드, 버거킹이 프라하에 많아서 저렴히 이용할 수 있지만 수제버거의 느낌을 맛볼 수 있습니다. 패티의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그런 햄버거입니다. 드라이에이징 고기전문점이며, 육즙과 육향이 최고 수준이라 할 수 있겠네요. 스테이크 혹은 치즈버거를 추천하니 드셔 보세요. 고기가 맛있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만 정육점이다 보니 테이블이 많지 않으니 햄버거를 사서 공원에서 먹는 것도 좋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후 10시

    -정확한 위치, 사진 및 리뷰 알아보기!

     

    9. Crazy Cow steakhouse

    구시가지 광장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으며, 꽤 괜찮은 스테이크를 2-3만 원에 맛볼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최근에 한국어 메뉴판이 생겨서 한국인이 더 찾을 것 같습니다. 체코의 버드와이저를 드래프트로 맛볼 수 있는 식당이기도 합니다.

    -영업시간: 오전11시30분~자정

    -정확한 위치, 사진 및 리뷰 알아보기!

     

    10. Kantýna

    고기 전문점으로 한국의 정육식당과 콘셉트가 같습니다. 시끌시끌하고 편안한 느낌이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여러 종류의 스테이크가 주문가능하고 한국의 육회 같은 타르타르도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주문지를 갖고 주문을 하는 방식이며 직원들이 친절하여 여러 가지 질문에도 상세히 답변을 해 줍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11시

    -정확한 위치, 사진 및 리뷰 알아보기!

     

    11. Eska

    미쉐린 가이드 2018 빕구르망에 선정된 맛집으로 제대로 된 서비스와 분위기의 진짜 맛집을 가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단품부터 코스요리까지 다양하고 빕구르망이라 미쉐린치 고는 저렴하지만 다른 체코 음식점보다는 가격이 있는 편이오니 타지에서의 여유로움을 맛보시려면 추천드립니다. 시내에서 거리가 있어서 트램이나 우버를 타고 이동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성수기에는 만석인 경우가 많으니 예약을 하고 가시면 좋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후 10시

    -정확한 위치, 사진 및 리뷰 알아보기!

     

    12. Ristorance • Pizzeria Giovanni

    체코의 피자는 어떨지 궁금하시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체코 피자경연대회에서 1등 했다고 합니다. 토핑도 맛있지만 도우가 쫀득하여 굉장히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외국인들도 피자 TOP10안에 들 정도로 극찬하는 곳입니다. 피자가 작은 편이라서 1인 크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1인 1 피자 주문!

    -영업시간: 오전 9시~ 오후 10시

    -정확한 위치, 사진 및 리뷰 알아보기!

     

    13. Bruxx

    나메스티 미로에 위치한 벨기에 음식점입니다. 홍합요리가 유명하며, 다른 요리들도 훌륭합니다. 벨기에 음식점답게 벨기에 생맥주를 종류별로 즐길 수 있으며 태이스팅맥주라고 100ml씩 5종류의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메뉴가 있으니 프라하에서 벨기에 맥주를 다양하게 즐기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11시, 자정 마감

    -정확한 위치, 사진 및 리뷰 알아보기!

     

    14. Marina

    선상 이탈리아 레스토랑입니다. 프라하에 왔으면 유람선을 타고 프라하 야경을 보는 것도 인기 있는 관관코스입니다. 파스타, 피자 그리고 이탈리아 코스요리도 맛볼 수 있어서 맛과 멋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뷰를 가진 식당인 것 같습니다. 가격도 괜찮다고 하네요. 프라하성과 카를교를 볼 수 있으니 야외테라스를 원하시면 입구에서 미리 직원에게 말하는 것이 좋으며 항상 손님이 많은 곳이니 미리 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영업시간: 정오~ 자정

    -정확한 위치, 사진 및 리뷰 알아보기!

     

    15. Muc Dong - Vietnamese restaurant

    체코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은 쌀국수라고 농담처럼 말할 정도로 맛있는 베트남 레스토랑입니다. 카를교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식당내부가 크며 편안히 베트남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인들도 쌀국수를 좋아하니 국물 있는 국수가 당기시면 꼭 들러보세요.

    -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후 11시

    -정확한 위치, 사진 및 리뷰 알아보기!

     

    16. 레트나 비어가든

    이곳은 실내가 아닌 야외 공간으로 한편에 매점처럼 생긴 부스에서 술과 간단한 안주를 주문해서 야외 테이블에서 먹으면 되는 구조입니다. 레트나 공원에 위치하고 있는 프라하에서 야경을 감상하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비어가든입니다. 공원이 언덕에 있다 보니 프라하를 내려다볼 수 있는 장소로 현지인들 또한 많이 찾는 곳입니다. 북적북적 현지에 흡수되는 느낌을 체험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4월~9월까지 운영되며, 오전 11시에서 오후 11시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이상 프라하의 다양한 맛집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프라하는 과일도 저렴하니 마트에서 과일을 구매 후 숙소에서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과일을 원하는 양을 담아서 카운터에 가시면 점원이 카운터에 비치된 저울에 달아서 계산해 줍니다. 납작 복숭아랑 샤인머스캣도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한식맛집과 재즈카페 추천

    ▶이젠 한식이 필요한 타임! 한국식당 TOP5

     

    현지가이드가 추천하는 프라하맛집 한국식당 리스트 TOP5

    유럽의 그 느낌을 즐긴 지 며칠 째신가요? 슬슬 한국의 매운맛이 그리울 때가 되었네요. 한국인이라면, 삼시세끼 한식만을 고집하는 한국인이라면 더 한국음식이 그리워지겠죠? 그래서 준비했

    inok73.tistory.com

     

    ▶해 질 녘 재즈에 몸을 맡길 재즈클럽 TOP3

     

    체코 프라하 재즈카페 재즈클럽 추천 TOP3

    프라하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 즐거운 여행을 하고 계신가요? 유람선에 몸을 맡겨 야경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밤의 정취를 진정 느끼고 싶다면 재즈카페는 어떠신가요? 낯선 곳에서 재즈선율

    inok73.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