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 / / 2021. 10. 1. 13:47

노브랜드 불짬뽕, 튀김우동으로 캠핑분위기 연출해보기

자주 이용하는 우리 동네 노브랜드! 새로운 상품이 나오면 하나씩 써보고 먹어보고 평가해 보고 하곤 하죠. 눈에 띄는 먹거리가 있어서 아들과 시식을 해 보았네요. 일단은 합격입니다. 면용기가 직화가 가능한 제품이라서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해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불짬뽕-구성
불짬뽕

노브랜드

노브랜드는 이마트계열 마트로 대형마트도 아닌 것이 동네마트도 아닌 것이 그 중간 단계로 딱 필요한 상품으로 골고루 저렴하게 구성되어 있는 게 특징이지요.

 

특히 바쁜 주부들을 위해서 냉동식품이나 간편식이 다양하게 구성 되어있어서 퇴근하면서 저녁거리 구매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이번에 쇼핑하면서 눈에 뛰는게 있어서 아들과 시식해 보려고 초이스해 왔습니다.

 

집에서 한강 돗자리각 연출 가능하며 캠핑장 모닥불각 연출 가능하~~ 면 좋겠습니다 ㅋ

 

 

 

불짬뽕과-우동완성
불짬뽕과-튀김우동-완성

불짬뽕과 튀김우동

만드는 순서는 종이 뚜껑에 나와 있으며 라면 끓이는 거랑 동일합니다.

-냄비 따로 필요 없이 상품용기에 물을 넣고 끓인다

-물이 끓으면 면을 넣는다.

-면이 어느 정도 익으면 후레이크와 분말수프 넣는다.

-불짬뽕은 불을 끄고 고추기름을, 튀김우동는 원형튀김을 나중에 넣어준다

-여기는 바람 솔솔 부는 캠핑장이다 생각하며 맛있게 먹는다.ㅋ

-라면 좀 끓이시는 분은 이정돈 하실 수 있잖아요?

 

 

맛평가

불짬뽕;

조금 맵긴 해도 맛있네요. 보통 라면 하고는 또다른 맛입니다. 일단 면발이 라면하고는 식감이 달라서 맛있습니다. 국물도 개운하고 시원하네요. 사실 매운 걸 좋아해서 불짬뽕을 먹고 싶었으나 아들에게 양보했네요.

 

튀김우동;

휴게소의 어설픈 우동보다 맛있습니다. 잘못 사먹으면 우동면도 뚝뚝 끊어지고 맛도 없잖아요. 그 우동보다 맛있네요. 금방 끓여서 우동 면발도 땡글거리고 국물도 적당히 시원하고 맛있네요. 튀김우동이 항상 그렇지만 튀김이 눅눅하다는 게 아쉽긴 해도 나중엔 국물과 물아일체가 돼서 수저로 떠먹으면 먹을만합니다.

 

양이 많지 않아서 국물까지 싹 먹어치웠네요. 다음에는 다른 맛으로 사 먹을 예정입니다. 불짬뽕은 더 사야겠어요. 먹을 것 없을 때 바로 해 먹으면 되니 쟁여놓고 먹어도 되겠어요.

 

[가격]

한 개당 1,980원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