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채정안 님이 M자 이마라인에 풍성하게 자라난 머리카락을 보여주며 소개한 "리바이탈래쉬 헤어 영양제 볼륨 인핸싱 폼"이라는 제품을 2달 동안 사용한 후기를 적어 보겠습니다.
사용과정
1.4월 우연히 채정안 TV 시청하고 사용후기가 좋아서 구매결심
2.가격이 비싸서 놀랬지만 침착하게 결제
3. 채정안 동영상 보고 구매한 분들이 많아서 품절이고, 두 달 만에 도착
4.6월 4일 개봉하고 비싼 가격이라 아껴서 사용
5.정수리와 왼쪽 가르마, 왼쪽 M자 이마를 공략
6. 한 달 후 M자 이마에서 머리카락 나기 시작해서 하루도 거르지 않고 도포
7.7월 6일 배송이 지연될 것 대비해서 또 재구매
8. 친정언니에게 적극추천
9. 기존 바르던 곳에 오른쪽 가르마도 추가해서 바름
10. 헤어라인 전체로 확장해서 바르고 이마라인이 부드러워짐
리바이탈래쉬 헤어 영양제 볼륨 인핸싱 폼
가늘고 얇은 약해진 모발에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도록 고안된 볼륨 인핸싱 폼은 리바이탈래쉬 코스매틱의 독자적인 연구와 안전한 독자기술로 만들어진 헤어 영양제입니다. 볼륨 인핸싱 폼은 남녀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이름에도 나와 있지만 물이 아닌 펌핑 시 거품으로 나오며 거품이 금방 사라집니다. 머리에 바르는 것이라서 넓게 도포하기가 어렵고 골고루 펴 바르기가 어렵습니다. 과다사용을 주의하라고 되어 있는 데 사용방법들을 연구하셔서 최적의 방법을 찾아보세요~!!
이 회사 제품은 눈썹영양제도 아주 유명합니다. 털을 자라게 하는 것이라서 둘 다 잘 자라게 하는 것 같네요.
헤어앰플 두 달 사용후기
M자 헤어라인은 확실히 머리카락이 자란 게 표가 납니다. 오른쪽 이마는 보기가 좋은데 왼쪽 이마는 M자 탈모처럼 사각이라서 메이크업할 때 꼭 쉐딩을 합니다. 진하게~
본시 이마가 태평양처럼 넓은 관계로 앞머리를 내리는 편인데 이마를 내려도 바람 불 때를 대비해서 넓은 이마를 인위적으로 메꿔주곤 했습니다.
이 헤어앰플 "리바이탈래쉬 헤어 영양제 볼륨 인핸싱 폼"을 바른 후 멀리서 보면 이마 쉐딩을 꼼꼼히 한 듯 이마라인이 동그랗게 보이는 게 신기하고 넘 맘에 들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왼쪽에 좀 굵은 머리가 나고 헤어라인으로 솜털이 나서 멀리서 보면 이마라인에 전체적으로 쉐딩을 한 것처럼 그늘져 있습니다. 이마를 까고 다니시는 분은 솜털이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니 M자 이마에만 바르시고 저같이 앞머리를 내리시는 분은 헤어라인에 쭉 바르셔도 될 것 같습니다.
헤어라인에 비해서 정수리나 가르마 부분은 두 달의 결과가 확연히 표가 나진 않습니다. 낮에 찍거나 밤에 찍은 게 사진상 다르게 찍혀서 효과가 있었는지는 모르겠어요. 머리가 원래 있던 자리라서 머리카락이 났는지를 확인하기가 어렵네요. M자 이마는 원래 비어있던 곳이라 채워지는 효과가 있어서 눈에 띄게 나타나는데 가르마는 잘 확인하기가 어렵네요.
그래도 M자 이마에 나타난 결과를 보니 가르마나 정수리에도 효과가 나타나는 중이라 생각되고 그렇게 믿고 싶습니다.
그전에 미녹시딜을 한 6개월 바른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도 M자 이마에 머리카락이 나더라고요. 근데 그 제품은 머리카락이라기보다는 솜털 수준이었습니다. 가려움증이 심해져서 결국 바르는 걸 포기하긴 했지만요~
가격 및 정보
검색창에 "리바이탈래쉬 인핸싱"이라고 치니 최저가로 십삼만후반대 나오네요. 저는 그곳에서 구매했습니다. 용량은 55ml이며, 비쌉니다.
조금 망설였지만 머리카락이 난다는 후기가 쏟아져서 머리만 난다면야 무얼 못할쏘냐? 구매했습니다.
공지사항으로 6월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한다고 되어있더라고요. 지금은 4월인데~~
사용방법
고농축 영양제이므로 하루에 한 번, 젖은 머리나 마른 머리에 극소량 펌핑한 후 두피와 모근을 꼼꼼히 마사지하면서 넓게 도포하여 흡수시켜 준다. 이후 헹궈내지 않는 제품이다. 이마라인과 두피를 제외한 피부에 닿지 않게 사용하며, 얼굴에 묻었을 시 즉시 물로 닦아주세요. 과다사용에 주의하세요.
넓게 도포하라고 되어있는데 사실 머리카락 때문에 넓게 도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제가 나름 연구한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참고하세요!
준비물; 리바이탈래쉬 헤어 영양제 볼륨 인핸싱 폼, 집게핀, 롤온공병
사용방법 정리
1.먼저 도포할 위치의 머리카락을 헤어핀으로 고정해 준다.
2. 거품으로 도포되는 앰플을 원하는 부위에 펌핑을 한번 한다.
3. 흘러내리긴 전에 얼른 롤온공병 볼로 문질러준다.
4. 직선으로 문지르고 지그재그로 문지른다.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손가락에 흡수되고 골고루 문지르는 게 한계가 있어서 롤온공병의 볼을 이용하니 편리하고 좋았으며 쇠볼이 돌아가면서 마사지도 해주니 일석이조였습니다.
"롤온 공병"은 특별히 구입한 건 아니고 집에 있는 거였는데 찰떡으로 어울려서 기분 좋네요. 롤온공병은 인터넷에서 500원 정도에 구매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롤온공병은 앰플을 바르는 도구입니다. 롤온공병에 앰플을 넣지 않습니다. 앰플이 들어가지도 않습니다.
두 달 동안 사용한 양입니다.
가격이 비싸다 보니 한 달에 대략 사용양을 파악 후 한 병에 몇 달을 쓰는지 알아보려고요.
첫 달 쓰고 7월엔 조금 소심하게 사용했네요. 저같이 M자 라인과 왼쪽 가르마, 오른쪽 가르마, 정수리 가르마를 타서 세 군데를 사용한다면 4개월 정도 쓰실 것 같습니다
그러니 한 달에 3만 4천 원 꼴로 계산이 되네요.
보통 탈모 치료하면 한 달에 몇십만 원도 드는데 뭐 그리 쩨쩨하게 구시나?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탈모가 심한 정도도 아니고 어차피 탈모가 있으셔도 몇 달 하고 끝나지는 현상이 아니니 죽을 때까지 관리를 해야 하는 작업이다 보니 먹는 약, 샴푸, 바르는 약까지 고려한다면 한 달에 많은 돈이 듭니다. 이걸 고려한다면 가격을 아니 따질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스폿용으로 "리바이탈래쉬 헤어 영양제 볼륨 인핸싱 폼" 사용하고 전체 모발, 두피관리는 MTS사용 후 EGF와 FGF를 도포하는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캐스터오일을 알게 되어서 캐스터오일 헤어팩을 한번 해본 상태입니다. 이 헤어팩은 일주일에 한 번씩 할 예정입니다.
부지런하게 관리를 해줘야 나중에 큰돈 들지 않거든요.
리바이탈래쉬 헤어 영양제 볼륨 인핸싱 폼"은 가격이 다양합니다. 십 3만 원~이십만 원 넘는 것도 있어요. 리바이탈래쉬 공식 홈피에 가도 최저가는 아니네요. 잘 알아보시고 최저가로 구매하세요. 무료배송이며, 해외구매이니 통관번호가 필요합니다. 아시죠?
오늘도 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탈모,뷰티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간단 커피샴푸, 커피색 코팅효과가 있는 샴푸만들기! (0) | 2021.08.19 |
---|---|
흰머리 염색에 지치신 분을 위한 모다모다 갈변샴푸! 정리해 봅니다. (0) | 2021.08.07 |
탈모영양제 추천, 카필러스, 소루쟁이, 판토모나 복용후기 (0) | 2021.08.04 |
가히 멀티밤, 눈가 건조할때 쓱쓱 바르기 진짜 편함 (1) | 2021.07.27 |
여성탈모를 일으키는 다양한 원인 파악후 관리하기 (2) | 2021.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