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뷰티정보 / / 2021. 7. 27. 00:04

가히 멀티밤, 눈가 건조할때 쓱쓱 바르기 진짜 편함

나이가 있는지라 영양크림을 듬뿍 발라도 얼굴이 건조해지네요. 특히 직장에서 일을 하다 보면 히타 바람이나 에어컨 바람으로 인해 더욱더 건조해집니다. 주름이 늘고 있어요. 수분크림을 바르자니 손으로 바르는 게 번거롭지요. 가히 멀티밤이라는 걸 알게 되어서 아주 신세계입니다. 편리함과 기능성을 충족시킨 멀티밤에 대해 알아볼게요!

 

 

 

 

어느 날 늦겨울!

홈쇼핑에서 "가히 멀티밤"이라고 열심히 광고하길래 혹~해서 질렀습니다. 아르바이트하면서 히터 바람으로 인해 얼굴이 건조해서 중간중간 눈가, 입가에 수분크림을 바르는 편인데 크림을 바르는 게 여간 귀찮은 게 아녔습니다.

그러던 중 홈쇼핑에서 쓱쓱 바르면 되는 편리함에 혹해서 세트로 구매했습니다.

 

멀티밤 2개+미스트 1개에 69,900원에 구매했으며 상품평을 쓰면 미스트를 하나 더 준다고 해서 적당히 성의 있게 상품평을 작성한 후 미스트 하나를 더 받았습니다.

 

가히멀티밤과-미스트
썸네일

 

 


일단 싸지 않은 제품이라 얼굴 전체에 바르긴 아깝습니다.

그래서 눈가와 눈꺼풀, 미간, 팔자주름, 목주름, 이마에 쓱쓱 그은 후 토닥토닥 흡수시켜주면 촉촉하니 좋았습니다.

특히 일터에서 건조함을 막아주는데 탁월하며 중간중간 쓱 바르면 불편함이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그것이 제일 좋았습니다.

사물함에-넣아서-사용
사물함속-멀티밤

 

*가히 멀티밤 발림성;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데 사람에 따라선 유분이 강하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처음엔 유분이 강해서 겉돈다는 느낌이 있지만 조금 지나면 흡수가 다 되어서 촉촉함만 남습니다. 여름에는 좀 번들거린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가히 멀티밤 사용감;

스틱형이라서 편리해서 언제든지 어디서든 바르기 좋아요. 저는 직장 사물함에 넣고 점심식사 후 발라주고 중간중간에 한 번씩 발라줍니다. 당기는 것 없이 편안해서 저는 아주 만족합니다. 특히 겨울과 봄철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되어 버렸습니다.

 

 

 

화해앱의-성분표
화해어플-성분표

*가히 멀티밤 민감성;

화장품을 구매 시 꼭 화해 앱에서 성분 및 상품평을 보고 구매하는 편인데 이걸 구매할 때는 충동구매를 하는 바람에 성분 파악을 하지 않고 구매를 해 버렸네요. 보시다시피 주의성분 2개, 알레르기 유발성분 7개로 평소 같으면 절대 사지 않을 상품이었네요.

그런데 사용해본 결과 자극은 전혀 없었습니다. 따갑다던지 발갛게 올라온다던지 하는 현상은 없었습니다.

 

*가히 멀티밤 피부 표현;

바르는 순간 광택이 돌면서 건조해 보이지 않았고 처음엔 손으로 만져보면 흡수가 덜 된 듯 겉도는 느낌은 있습니다. 그러나 나중엔 점점 흡수되면서 얼굴에서 느껴지는 건 건조하지 않아서 촉촉해서 편안했습니다. 

 

*가히 멀티밤 단점;

뭐니 뭐니 해도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점입니다.

화장품 크기에 비해서 안의 내용물이 작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빨리 닳고 다 쓰고 나면 용기 안에 남아있는 멀티밤이 상당해서 손톱이나 스파츌러로 파내서 사용해야 합니다.

 

스파츌러로 파낸 후 손등에 올려서 손의 열로 녹여서 눈가에 살살 발라 주시면 됩니다.

진짜 악건성이신 분들만 바르셔야 할 듯합니다. 지성인 분들은 오일리하고 흡수가 안되고 끈적이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건성이 아닌 분들은 밤에 잘 때만 바르거나 히터 바람에 건조할 때만 바르시면 됩니다. 

 

 

가히멀티밤을-다쓴-모습
끝까지-쓴-모습

 

*가히 멀티밤 디자인;

전체적인 디자인이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예쁜 핑크빛 색상으로 화사하고 예쁜 디자인의 화장품입니다.

 

*가히 멀티밤 팁;

광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광으로 연출 가능합니다.  마스크 쓰실 때 인중이나 입가가 엄청 건조한데 입 주변에 발라주시면 좋습니다. 양 조절을 잘못하면 뭉침이 있어서 피부 타입에 맞게 양 조절해서 사용해 보세요.

 

 


가히 링클 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도 두 개째 쓰고 있는 중입니다.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없고 쓰기에 편리하고 촉촉하지만 그렇다고 엄청 좋다는 느낌은 없어서 멀티밤을 다 쓰고 미스트는 재구매하지 않고 멀티밤만 두 개 재구매하였습니다.

두개 세트로 5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택배박스
언박싱

멀티밤을 두개 에어캡으로 쌌는데 저 하얀 건 운송장을 떼어낸 후 종이를 저렇게 넣어서 보내 주셨더라고요. 저건 쓰레기인데~~ 좀 성의가 없으시네요! 

 

*가히 링클 바운스 멀티밤 2개입니다. 개당 27,000원입니다.

 

 

가히멀티밤-뺀-모습
두개구입-멀티밤사용

나의 주름진 피부에 꼭 필요한 최애 템인 가히 멀티밤! 이번에도 끝까지 알뜰히 사용해 보렵니다. 

악건성이신 분들 추천하오니 꼭 발라 보세요~~!!

 

가히 멀티밤 내 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