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뷰티정보 / / 2021. 5. 6. 16:43

여성 정수리 탈모 두피문신 솔직후기

 

정수리 탈모 때문에 두피문신을 고민 중이신 여성분들 참고하세요~~!!

 

나의 헤어로 말할것 같으면?

-숱이 없다

-가늘다

-힘없다

-파마시 컬 안 나온다

-아침에 드라이 빡! 해도 집 밖을 나감과 동시에 처진다

-미용실 가면 "머리가 많이 상하셨어요~"한다. 아무 짓도 안 했는데!

-머리를 기를 수 없다

-단발이나 짧은 머리가 그나마 풍성해 보인다

-내 나이 중년이 되니... 갱년기가 오는지 두피열이 최고치다

-두피열로 정수리가 점점 휑~해졌다

-엄청 스트레스다

 

 

 

 

우연찮게 동네에 두피문신을 하는 곳이 있어서

상담만 진짜 상담만 하려고 했는데

...

저질렀다!

 

사진 촬영을 하는 조건으로 싸게 해 준단다!

오우~ 해 불자! 해 부러!  까짓껏! 하는 거야~~

 

 

 

정수리만 하면 안 되고

헤어라인부터 머리 윗면을 전부 해야 한다고 해서 했습니다.

면적이 상당한 것 같다.

정수리만 하면 또 머리가 더 빠지면 두피문신 한 곳과 안 한 곳의 경계가 보일 수도 있겠구나!

그러니 처음부터 좀 넓게 시술을 해야 되겠구나!

그런 생각은 들었습니다.

 

하루에 다섯 시간씩 주에 한 번씩 4~5회에 걸쳐서 했습니다.

그리고 6개월 후 리터치를 해 준다고 합니다. 이건 안 한 상태이며 안 할 예정입니다.

 

사진 촬영을 하는 조건으로 세일해서 2백이 넘는 곤을 현금으로다가 딱! 질렀습니다

 

 


snp두피문신

 

 

 

시술 과정은 이렇습니다.

바늘로 점을 찍듯이 콕콕콕! 콕콕콕 찌를 때마다 찌릿찌릿! 

아프진 않는데 기분이 좋지 않다고나 할까? 온통 신경이 정수리를 향해 있어서 나중에는 머리가 지끈거리더군요.

그리고 계속 같은 자세로 한 시간 넘게 있는 것도 괴롭습니다.

한 시간가량 후 자세를 바꾸고 한 시간 후 한 번의 휴식을 취한 후 또다시 시술!

시술할 때마다 장장 5시간의 인내가 필요합니다.

시술하는 선생님이나 받는 사람이나 끈기가 있어야 하는 작업이었습니다.

 

이런 작업을 착색에 따라 4번이나 5번을 진행합니다.

저는 4번을 했는지 5번을 했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처음엔 콕콕콕 불쾌하더니 몇 번 익숙해지니 잠이다 오더군요.

이런 노력에 비하면 비싼 게 아닌 것도 같고...

샘이 꼼꼼한 편이고 섬세한 편인 것 같았습니다.

노고는 알겠는데 저는 돈이나 노력에 비해서 결과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저는 말이죠!

이걸 하면 휑한 정수리가 눈에 안 띌 줄 알았어요.

사람 많은 버스에서 자신 있게 앉아 있을 줄 알았어요.

욕실에서 이빨 닦으면서 거울 속으로 부끄러운 나의 정수리와 마주하지 않을 줄 알았어요.

그래요. 제가 기대가 너무 컸나 봐요~

에잇~!! 바보~!!

똑똑한 척은 다 하더니 알아보지도 않고 덜컥 저지르고. 돈도 없음서ㅠ.ㅜ

 

 

 


결과 시진입니다

여전히 정수리는 휑할 뿐이고~

조금 나은가???라고 위안을 삼으려고 해도 여전히 나으~ 정수리는 부끄러울 뿐이고~

그전엔 살색 살이 보였다면 지금은 회색?? 같은 살이 보인다고나 할까~~

이렇습니다.

그래서 리터치는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의미 없는 행동인 것 같아서요.

 

사진 사용하는 조건으로 할인받았는데

시술 후 정수리가 빽빽해진 사진은 도! 대! 체... 누구??

 

저의 결과가 정답은 아닙니다.

참고만 해 주세요.

 

 

그래도 다행인 건?

다행히 영구 시술이 아닌 반영구 시술이라니 다행이다~

시술한 티가 많이 나지 않아서 부자연스럽거나 하진 않아서 다행이다~

주변에서 아무도 몰라서 다행이다~

 

 

두피문신 솔직후기

그냥 여전히 정수리가 부끄럽다는 것!

중요한 모임 있을 땐 헤어 쉐도우를 뿌려줘야 한다는 점!

몇백을 투자했는데 나의 생활은 변함이 없다는 점입니다.

 

정수리 탈모로 시술을 고민 중이신 분이 계시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내 피 같은 머~~~ 니~~~~~~!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